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삼산동 강추 맛집 - 문시연어

by 꿀정보/꿀움짤 2019. 3. 1.

중동역 문시연어는 "2021년 인천 삼산동으로 확장 이전 하였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문시연어 네이버 모두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https://01050115194.modoo.at/

 

【 부천 중동역 혼술 문시연어 】

 

부천 중동역에 새로 생긴 숙성연어 전문점 문시연어를 소개합니다. 연어회라면 보통 뷔페 같은 곳 갔을 때나, 단백질 보충용으로 마트에서 가끔 사다 먹는 게 연어회의 전부인 줄 알았어요. 문시연어를 방문하고 난 이후부터 연어회의 진짜 참맛이 무엇인지 알게되었네요~ 다른 연어는 못 먹게 만들어 버린 숙성연어 문시연어, 혼술까지 하기 좋은 아담한 내부 인테리어까지...부천 중동역 혼술 문시연어를 소개해 볼랍니다^^

 

혼술 및 포장까지 가능한 숙성연어 문시연어

 

▪ 도로명 주소 : 인천 부평구 영성서로 31 1층

▪ 지번 주소 : 인천 부평구 삼산동 388-28 1층

 

▪ 영업시간 : 평일 16시 ~ 00시 30분 / 일요일 15시 ~ 00시 30분

 

▪ 전화번호 : 0507-1324-0232

 

▪ 주차장은 상가건물 앞쪽에 아무곳에나 알아서 잘^^

 

 

▲ 부천 중동역 북부 중동사거리에서 도보 1분 거리. 부천축산농협 중동지점 바로 옆. 중동팰리스카운티 101동 맞은 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부일로 도로가에 있어서 찾기 아주 쉬워요^^

 

▲ 목조 인테리어의 아담한 공간이에요~ 사장님이 셀카찍기 좋도록 조명에 특히 신경을 많이 썼다고 하네요~ 정말 사진빨 잘 나오는 샤방샤방 조명이에요^^ 술한잔 하면서 사진으로 추억도 남기고 바로 인스타나 SNS에 올리는 재미가 있네요^^

 

▲ 혼술 테이블도 있어서 퇴근길에 살짝 들려 한 잔하기 참 좋아요~ 사장님이 얼마나 재밌게 대화 상대를 해주시는지^^

 

▲ 넓은 공간은 아니지만, 연어회의 깊고 부드러움을 느끼며, 조용한 음악과 함께 사케의 은은함을 즐길 수 있어요.

 

▲ 저는 혼술하러 혼자 왔네요~ 연어회 1인 주문! 초밥 2조각은 서비스! 문시연어는 노르웨이 최상급 연어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보기에도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 대박! 침 꼴깍! 생연어와 숙성연어의 차이를 잘 몰랐었는데요. 사장께서 생연어와의 차이점을 자부심(?) 넘치게 설명해 주시더군요~ 특별한 숙성 비법을 통해 감칠맛을 극대화 시키고 입 안에서 씹는 식감을 부드럽게 해주것이 문시연어의 특징이라고 합니다. 사실 그 동안 먹어봤던 연어회와는 확실히 맛이 틀려요! 더 담백하고 씹는 건지 입에서 스스로 녹는건지...와사비를 간장에 타지않고 회에 올려서 먹는 것이 특징이에요.

 

▲ 연어회와 빠질 수 없는 사케 한잔~ 니혼슈로는 준마이, 유메노칸바이, 간바레오또상 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도스가 높지 않아서 부담없이 한잔하고 하루를 마무리 할 수 있겠어요~ 소주, 맥주도 당연 있고요ㅎㅎ

 

 

 

▲ 술 키핑해두고 다음에 와서 먹어도 됩니다^^

 

▲ 2019년 3월 1일 기준의 중동역 혼술 문시연어 메뉴 및 가격표입니다. 포장도 당연히 가능하고, 배달의 민족에서도 주문할 수 있습니다.

 

▪사실 혼술 하고 싶어도 솔까 겁나 뻘쭘할 것 같잖아요~ 처음에는 집에서 배달시키거나 직접 방문하여 포장해서 갔는데요. 과감하게 혼술 도전해 봤네요. 문시연어에서는 혼술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아서 전혀 부담스럽지않고요. 사장님이 이런저런 웃긴 농담도 잘 쳐주셔서 외롭지가 않네요^^

▪경기도 부천 중동역에 위치한 숙성연어 전문점 문시연어~ 꼭 한번 방문해 보세요. 연어회가 입에서 살살 녹아요~

맛있어서 블로그 글질 하는거에요~ 맛없으면 안 써요 ㅋㅋㅋ

 

부천 중동역 혼술 문시연어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