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여우고개맛집 앞뜰장작구이마을

by 꿀정보/꿀움짤 2017. 3. 3.

지난 휴일 가족들과 나들이 후 저녁 식사로 방문한 앞뜰장작구이마을~ 공기 좋은 곳에서 고기를 구워먹고 싶다는 가족들의 의견에 따라, 시흥 대야동에 위치한 여우고개맛집 앞뜰장작구이마을을 찾아갔습니다.

하우고개와 여우고개는 부천과 시흥의 경계선에 위치한 살림 지역으로 예전부터 백숙이나 오리, 쭈꾸미 등등 맛집들이 즐비한 곳으로 유명한 지역입니다.

▲ 부천시와 시흥시 경계선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도로명 주소 : 경기도 시흥시 호현로 294

▪ 전화번호 : 031-317-9252

▪ 영업시간 : 11시 00분 ~23시 00분


▲ 건물 왼편까지 주변이 모두 주차장이에요. 주차 공간이 큼직큼직해서 주차가 참 편했네요~


▲ 장작구이마을 메인 메뉴들과 가격표에요.

▪ 실내 사진을 찍지 못 했네요 ㅠ.ㅠ 테이블도 많고 건물 전체에서 영업을 하고 있어서, 공간이 아주 넓고 피크 타임에도 자리가 부족할 일이 없네요.


▲ 앞뜰장작구이는 오리 요리가 주메뉴이지만, 저희는 오리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이 있어서 통삽겹 장작구이를 주문했어요. 성인 2명, 아이 2명인데 3분인을 주문했어요.

▲ 상차림은 위와 같고 고구마도 인원 수에 따라 주네요~


▲ 야채들은 셀프라서 양껏 갖다 먹을 수가 있어요.


▲ 흐믓한 마음으로 고기를 구워봅니다 ㅎㅎ 


▲ 기름기를 쫙 뺀 훈제 삼겹살이라, 맛이 아주 담백해요~ 돼지고기 냄새도 전혀 나지 않았고요. 야채도 무한리필이라 이모 부를때 눈치볼 필요가 없어 좋더군요^^


▲ 추가로 주문한 비빔국수~ 5천냥~ 고기를 먹어 살짝 속이 니글니글해더 그런지 매콤한 국수가 더욱 맛나게 들어가더군요.


▲ 아악! 마지막 죽까지 서비스로 제공되네요~ 이럴 줄 알았으면 공기밥을 적게 시켰어야 하는건데 ㅠ.ㅠ 죽에서는 약재 향이 강하게 나지만 보약이라 생각하고 싹싹 퍼먹었네요.



▲ 주변에 시소, 그네, 크리스마스 트리까지 조경되어 있어 아이들 놀리기에도 참 좋았어요. 마치 서울 외곽 먼 곳으로 나온 기분이 들었네요.


▲ 뒷편에 염소 우리까지 있어요. 아이들에게 볼거리까지 제공해 주고, 가볍게 주변을 산책할 수 있는 시간도 주어졌네요.

▲ 토끼가족^^ 토끼가 열마리도 더 넘게 있는 것 같았어요.


▪ 가격대비 먹거리나 볼거리가 참 착한 곳이네요. 가족들도 정말 좋아했고요. 소래산에서 뿜어져 나오는 맑은 공기와 함께 간단한 구경거리도 있어서 잘 왔다는 생각이 드네요.


차를 끌고 조금만 나오면 자연 속에서 고기를 구워먹을 수 있는 여우고개맛집 앞뜰장작구이마을! 부천, 광명, 시흥에 사시는 분들에게 강추 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