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여행

부천 백종원 본가 - 삼겹살을 먹어보다.

by 꿀정보/꿀움짤 2016. 8. 24.

놀이방이 있는 부천의 고깃집 "부천 백종원 본가"를 다녀왔습니다.

한 달에 한번씩은 고기가 먹고 싶을때 가족과 함께 가는 곳 입니다. 예전에는 돼지갈비를 먹으러 자주 갔었는데, 어느 순간 우삼겹으로 찾는 메뉴가 바뀌가 되더군요. 일단 우삼겹이 빨리 구워지다보니 먹기가 참 편하더군요^^


▲ 본가 부천중동점 방문!



이번에는 삼겹살이 급 땡기길래 본가 부천중동점을 찾았습니다. 돼지 삼겹살은 처음 시켜먹어서 그 맛이 어떨지...



▲ 로비부터 요즘 맛집 대세 백종원씨의 사진이 큼직하게 걸려있네요.


▲ 1층은 주차장, 2층은 카운터 및 홀, 3층은 놀이방이 있는 홀이며 4층은 단체연회석입니다.

▪ 주차장은 넓은 편이나 저녁 피크 타임때는 좀 부족한 감이 있습니다. 하지만 식당 근처에 무료로 세울 곳이 있으니 주차 아저씨의 도움을 받으면 됩니다.

▪ 3층 구석에는 흡연석도 준비되어 있어, 흡연하시는 분들이 눈치 안봐도 되어 좋습니다.


▲ "매운 우삼겹"이 새로 출시했나 보네요! 이건 다음에 먹어보기로 했답니다.


▲ 내부 전경은 깔끔하고 넓습니다. 에어컨도 빵빵하게 틀어주니 더운 여름에도 시원하게 고기 흡입이 가능하겠군요.


▲ 주요 메뉴 가격표입니다. 저희는 "돼지삼겹" 3인분 러쉬~~


▲ 장사 잘되는 집은 항상 신선한 재료로 음식(반찬)을 만들게 되니, 그래서 더 자주 찾게 되는 것 같습니다.


▲ 백종원 본가의 최고 자랑! 무채! 정말 너무 맛있습니다. 전 고기보다 이 무채가 더 맛있더군요. 쌈에 넣어먹어도 맛있지만 그냥 맨 밥에도 한 공기 뚝딱 가능할 듯 싶네요.


▲ 본가키즈월드 - 어린이 놀이방입니다. 어린 자녀를 동반한 가족들에게는 필수라 할 수 있겠죠. 엄마, 아빠들에게 맘 편히 밥 먹는 시간을 주는군요~

▪ 사진에는 담지 못 하였으나, 놀이방 우측에는 텔레비전과 약간의 책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 키즈월드는 7세 이하 어린이만 출입이 가능합니다.


▲ 놀이방 근처 자리들은 식사 중에 아이들을 가까이서 볼 수 있으므로, 항상 인기입니다. 


▲ 뽀글뽀글 된장찌게가 나왔네요. 헛! 근데 오늘은 두부가 없네요 ㅠ.ㅠ 이런이런!


▲ 잠시 후 직원분이 알아서 오더니, 주방 이모가 두부를 깜빡했다고 하며, 새로 두부를 잔뜩 넣어 해주셨습니다. 없어도 별 상관 없는데 친절한 서비스에 기분이 좋아지더군요^^


▲ 짜잔! 삼겹살 3인분이 입장하였습니다. 음... 같이 온 일행은 "고기 비계"가 너무 많은게 아니냐고 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돼지고기는 비계를 좋아하는데, 사람마다 취향은 다르니...


▲ 메뉴판 이미지와 다르군요! 사진으로는 버섯도 있고 양파도 있는데 실제로는 고기만 덩그러니 줍니다. ㅎㅎ 사진은 조리예인가 보군요~


▲ 고기를 열심히 굽고 있습니다. 다시 봐도 군침이 도는 장면이군요~


▲ 이렇게 무채를 올려 먹으면 쌈 맛이 배로 좋습니다. 무채 정말 맛있어요^^


부천 백종원 본가 - 돼지삼겹 냉정 정리

▪ 그냥 동네에서 먹는 삼겹살이랑 비슷하다! 더 육질이 좋거나 뛰어나게 맛이 있지는 않네요ㅎㅎ

▪ 사람마다 입맛과 취향이 다르겠지만, 본가에서는 우삼겹이나 돼지갈비 대체 상품인 "포크갈비"가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 무채~ 여전히 역시나 본가 무채는 맛있다!

▪ 다음에는 매운 우삼겹을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 도로명 주소 : 경기 부천시 부흥로315번길 18

▪ 전화번호 : 032-675-8600

▪ 영업시간 : 매일 11:30~23: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