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레전드 움짤

지드래곤 에잇세컨즈(8 seconds) 움짤~

by 꿀정보/꿀움짤 2016. 9. 5.

TV를 시청하다 지디가 광고에 나오는데, 그 표정과 패션이 너무도 멋지길래 움짤로 만들어 보고 싶은 충돌이 쏟아오르더군요.

오늘은 지드래곤 움짤을 만들어 배포해 보겠습니다.

모바일 환경에서는 로딩 시간이 길어 페이지 끊김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럴 때는 차분하게 좀 기다려 보세요^^




본 페이지의 모든 움짤은 하단에 Zip 파일로 다운받을 수 있게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 광고 첫 장면부터 시선 집중! 따라왓~ 드루왓~


▲ 8초만에 반할거야~


▲ 신나게 돌아다닐거야~


▲ 지드래곤 움짤을 만들면서, 저도 거울을 보며 지디의 눈빛을 따라해 보네요 -_-a


▲ 어떤 패션, 어떤 헤어도 완벽하게 소화를 하네요.


▲ 이거 재밌는 한 장면이네요~ 다르게 편집하면 더 재미난 컷 많이 나올 듯 싶네요~


▲ CF 비하인드 영상에 있는 장면입니다. 지드래곤 움짤은 반항적인 느낌이 들면서도 한편으로는 귀여워용^^


▲ 아놔~ 시대를 이끌어가는 빠숀 황태자~ 진짜 멋있긴 멋있네요 ㅎㅎ


▲ 지드래곤 에잇세컨즈 광고 움짤 라스트! 촬영 인터뷰에서 한 컷~


GDragon.zip

▲ 지드래곤 움짤 한번에 다운받기!(PC에서 다운 받아 압축을 푸세요~)


에잇세컨즈 CF 속 지디를 만나보았습니다. 광고 한편에서도 이렇게 다양한 개성이 표현되네요~ 

최근 무한도전 무한상사에 카메오로 출현하여 많은 즐거움을 주고 있는데요~ 앞으로 많은 활동과 좋은 음악 기대하겠습니다!



'연예&레전드 움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송중기 움짤  (0) 2016.09.21
언프리티랩스타 나다 움짤~  (0) 2016.09.19
힛더스테이지 셔누 움짤~  (0) 2016.08.25
홍진영 엄지척 움짤~  (0) 2016.08.22
최유정 움짤 갤러리  (0) 2016.08.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