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레전드 움짤

홍진영 엄지척 움짤~

by 꿀정보/꿀움짤 2016. 8. 22.

대한민국 트로트 가수이자, 연기자, 최근에는 각종 예능프로 패널 및 MC로 활약 중인 홍진영님의 움직이는 짤방을 대량으로 포스팅합니다.

2009년 첫 번째 싱글 앨범 "사랑의 배터리"를 시작으로 최근에는 "엄지척"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친근한 멜로디와 부담없는 가사~ 진영님의 상콤한 목소리와 무대 매너까지!



GIF 움직이는 이미지와 함께 그녀의 매력에 빠져보아요~~~

※ 모바일 환경에서는 이미지 파일 로딩으로 끊김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조금 기다려 보세요~


▲ 완츄! 보는 이도 엄지척 들게되지 않나요?^^


▲ 쌍하트 뿅뿅에 살인 윙크 작렬!


▲ 엄지~ 엄지~ 척! 엄지~ 엄지~ 척!


▲ 사랑해요 내사~랑~ 엄지처억~~~~~♥


▲ 다른 방송보다 더 갸름하고 소녀같이 나온 것 같네요 ㅎㅎ


▲ 엄지척 뮤비 라스트씬~ 


▲ 마지막 움짤은 보너스로 오로나민C 광고에서 한 컷~ 올려따! 생기! 깔끔하게 떨어지는 윙크와 손동작이 예술이네요^^


jinyoung_gif.zip

▲ 움짤 GIF파일 한번에 모두 다운 받기~


진영님의 표정 연기를 보면 나도 모르게 빠져드는 묘한 매력이 있네요~ 무대뿐만 아니라 요즘 TV에 자주 볼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노래방에서 사랑의 배터리 참 많이 불렀었는데...ㅎㅎ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활동으로 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불후의 명곡 많이많이 남겨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