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레전드 움짤

최유정 움짤 갤러리

by 꿀정보/꿀움짤 2016. 8. 21.

"프로듀스 101"에 출현하여 최종 11인에 들어 걸그룹 I.O.I(아이오아이)의 멤버로 활동 중인 최유정님~

방송 초반부터 큐티&러블리함으로 이목을 집중 시키더니, 방송 약 한달 후부터 상위권에 머물며 떠오르는 국민 여동생에 등극한 우리의 유정양~♥

왠지 순둥이처럼 보이는 동네 스쿨걸에서 무대에 오르는 순간 180도 달라진 핵표정 리액션, 살인 윙크, 댄스머신의 반전된 모습이 그녀의 매력이 아닐까 싶네요^^

오늘은 그동안 출현했던 방송들 중에서 포인트 장면들을 엄선하여 최유정 움짤(움직이는 gif 짤방)을 만들어 보았어요~

게시물 하단에 zip 파일로 한번에 다운 받을 수 있도록 해두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자유롭게 다운받아 사용하세요~


※ 스마트폰에서 본 게시물을 볼 경우, 끊김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천천히 좀 기다려 보세요^^


▲ 방송 초반 자기소개 영상~ 얼굴에서 하트가 나오는 것 같네요~ 애교 만땅^^


▲ 1:1 아이컨택 포지션 평가에서 그녀가 왜 센터일수 밖에 없는지...보는 이로 하여금 화면으로 빠져들게 하는 능력! 끼와 재능을 마음 껏 폭발시킨 최고의 레전드 최유정 움짤입니다!


▲ 뱅뱅(BANG BANG) 무대가 끝나는 순간까지 살인 윙크와 미소를 날려주는 완벽함까지!



▲ G마켓 베스킨라빈스 솜사탕 블라스트 광고에서 한 컷~ 눈매와 입꼬리가 정말 앙증맞네요^^


▲ 둥글둥글 서글서글~ 백만불짜리 눈웃음이 예술이네요~


▲ 해피투게더3에 출현하여 강한 표정 연기에 대한 설명을 하고 있는데, ㅋㅋㅋㅋ 전혀 강하지 않네요^^


▲ 팔도 왕뚜껑 CF에서 쌍권총 꼼짝마~ 뿅~ 뿅~


▲ 넷마블 모바일 게임 스톤에이지에서 돼지에게 화내는 장면~ 화를 내도 귀욤이 가득하네요^^


▲ 마지막 최유정 움짤입니다. 하늘보리 아이스 스파클링에서 NG 뿝는 장면~


yoojung.zip

▲ 최유정 움짤 이미지 다운받기!


국민 프로듀서들이 뽑아 결성된지 1년도 안된 대한민국의 자랑스런 슈퍼 걸그룹 아이오아이! 유정님이 출현한 방송, 뮤직비디오, CF 등등 한 장면 한 장면이 전부 레전드 움짤급 표정들로 넘쳐나네요~ 짧은 시간 동안 왕성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우리의 유정님~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활동을 기대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