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레전드 움짤

수지 - 취향 가사/감상

by 꿀정보/꿀움짤 2017. 1. 23.

그룹 미쓰에이의 수지가 첫 솔로 데뷔 미니 앨범 '행복한 척'을 발표했네요. 수지는 약 7년 동안 쌓아온 자신의 음악적 감성을 이번 솔로 앨범에 담았다고 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취향"노래가 제일 마음에 들더라고요^^ 



가사가 참 인상적이였는데, 취향 작사에 수지가 직접 참여했다고 하네요. 한 때 CF의 여왕에서 이제는 앨범 제작 참여까지~

앞으로도 그녀의 활동이 기대되네요~


▲ 윤상을 주축으로 한 프로듀싱팀 "원피스(1Piece)" 작곡


▼ 수지의 취향 선공개 라이브 (live one 170116)를 가사를 읽어보며 감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수지 - 취향 선공개 라이브






수지 취향 가사


니가 좋다는걸 들으면 널따라 좋아하게돼

닮아가는거완 다르지 

널 자꾸 따라하려해 

앞으로 난 너를 잃어버리면 

그런 너를 잃어버리게 된다면 

상상이 안가 니 옆이 아닌 나

니가 내 취향이 되었는데

너라는 이유외엔 없는데 

그런 철없는 이유밖엔 없어

내가 사랑한 너의 모든 꿈들을 

널따라 널따라 어디든 갈래


앞으론 난너를 잃어버리면 

그런 너를 잃어버리게 된다면 

상상이 안가 니옆이 아닌나 

니가 내 취향이 되었는데

너라는 이유외엔 없는데 

그런 철없는 이유밖엔 없어 

내가 사랑한 너의 모든것들을 

널따라 널따라 어디든 갈래 


내옆에 지금처럼만 같이 있어줘

돌아보면 웃는 너의 예쁜 얼굴이

나의 달콤한 상상이지 않게 

니 옆이 아닌 나 

니가 내취향이 되었는데 

너라는 이유외엔 없는데 

그런 철없는 이유밖엔 없어 

내가 사랑한 너의 모든것들을 

널따라 널따라 어디든 갈래



▼ 수지 - 취향 가사 메모장으로 다운받기

수지_취향 가사.txt



'연예&레전드 움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효성 움짤  (0) 2017.03.22
송중기 출연작 - 데뷔부터 군함도까지  (0) 2017.03.21
구르미 그린 달빛 김유정 움짤  (0) 2016.09.25
송중기 움짤  (0) 2016.09.21
언프리티랩스타 나다 움짤~  (0) 2016.09.19

댓글